재밌는 도매리스트에 대해 따라야 할 10가지 규칙

미국 소비자들이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연말 쇼핑 예산을 조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.

26일(현지시간) 블룸버그는 '높은 물가 상승률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'면서 '인플레이션으로 말미암아 연말 쇼핑 예산 부담이 지난해에 비해 큰 폭으로 늘어날 것'이라고 해석하였다.

우선적으로 미국 노동부는 지난 1일(현지기한) 미국의 7월 소비자물가지수가(CPI)가 전년 같은 기한에 비해 6.5%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을 것입니다.

이는 월가 전문가들이 전망했던 5.3%보다 높았고, 1940년 직후 무려 37년 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.

이를 두고 딜로이트 컨설팅 조직은 구매자들이 높은 물가 상승률로 인해 큰 부담을 깨닿고 도매리스트 있는 상태이라고 진단했다.

딜로이트는 '근래에 1,800명의 미국 성인을 타겟으로 온라인 통계조사를 진행한 결과, 응답자 가운데 10% 이상이 연말 쇼핑 지출이 평소보다 늘어날 것 같다고 답했다'고 밝혔다.

이어서 '응답자 가운데 44%가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출 규모에 충격을 주고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'면서 '지난해 똑같은 기한에 비해 인플레이션을 지목한 응답자 비율이 22%가량 불어난 수준'이라고 전했다.

image

그러나 '높은 물가 상승률에도 불구하고 구매자들이 지출 크기를 떨어뜨리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'면서 '팬데믹 시간 동안 억눌린 수요가 폭발해 올해 연말 쇼핑 매출이 전년 동기 준비 7~2% 늘어날 것'이라고 전망했다.

한편 딜로이트는 전 세계를 강타한 제공망 병목 반응이 소비자들의 발목을 붙잡고 있다고 밝혔다.

우선적으로 지난해 코로나 정황이 발생한 이후 전 국가적으로 제품 수요가 줄어들자, 업체들 역시 제품 제공량을 큰 폭으로 줄인 바 있습니다.

다만 팬데믹이 극복되는 과정에서 아에템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기 실시했는데, 회사들의 공급량이 소비자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면서 제공망 병목 현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.

이와 관련해 딜로이트는 '근래에 조사 결과 응답자 가운데 무려 63% 이상이 품절 정황을 경험했다'면서 '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상품을 사고 싶어도 사지 못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'이라고 https://en.search.wordpress.com/?src=organic&q=도매사이트 경고했다.

이어서 '제공망 병목 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정책 당국자들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다'면서 '제공난이 해소될 경우 인플레이션 역시 뻔하게 완화될 것'이라고 분석했었다.